행사 소식 

2018 현대제철 여자축구단 레드엔젤스 국내초청 행사 종료

2018-05-11 · 관리자




# 2018 현대제철 여자축구단 레드엔젤스 국내초청 행사
-2018.5.1.(화)~5.5.(토)

 
  푸릇푸릇 새싹이 돋아난 따스한 5월의 봄날, 사단법인 더나은세상은 현대자동차그룹과 현대제철 여자축구단 레드엔젤스의 중국 충칭 대평중학교 여자축구단 국내초청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작년 겨울, 현대제철 여자축구단 레드엔젤스는 이미 한 차례 중국 충칭 대평중학교를 방문하여 축구 지도 및 축구화 전달 등 인연을 맺었었는데요. 이번에는 중국 충칭 대평중학교 여자 축구단 학생들을 한국에 초청하였습니다.

 대평중학교 여자축구단은 인천 가정여자중학교 축구단과의 친선 경기 및 교류활동, 레드엔젤스의 홈경기장인 남동 아시아드 경기장 견학 및 레드엔젤스 홈경기 관람, 현대제철 당진제철소 견학, 인천 차이나타운 및 송도 일대, 에버래든 견학을 통해 축구에 대한 열정을 한 번 더 끌어 올리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히, 가정여자중학교 여자축구단 친구들과 서로 말은 통하지 않아도 축구라는 공통점을 갖고 그라운드에서는 매서운 눈과 발로 경기에 임하고 경기 후에는 금세 친한 친구가 되어 마음을 나누고 돌아갔습니다. 겨울에 만났던 현대제철 레드엔젤스 선수들과의 재회에 기쁨을 느끼며 선수들의 경기를 진지하게 빠져들어 관람하며 많이 배우고 돌아갔습니다.

 이번 활동을 통해 중국 충칭 대평중학교 여자축구단 학생들이 많이 배우고 느끼고 축구에 대한 사랑과 열정, 의지가 한 층 높아지기를 간절히 바라며 선수들의 멋진 미래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사단법인 더나은세상


목록





사단법인 더나은세상

Copyright © BETTERWORLD All rights reserved.
*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파리 유네스코본부 국제자원봉사조정기구(CCIVS) 정회원기관
이사장 이영구 / 고유번호 105-82-19800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583 우림블루나인 B동 1710호
TEL 02-568-5858 / FAX 02-330-2483
전화문의 월-금 09시-18시(토/일/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