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청소년수련관이 지난 8월의 마지막날 정식 개관한 이후, 지역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 활동과 청소년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벌써 6천 여 명이 넘는 청소년들이 다녀간 소중한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지난 3월 사단법인 더나은세상이 안성시로부터 안성시청소년수련관을 수탁운영한 이래 관장님과 직원분들의 수고와 전문성으로 활발한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지난 12월 4일, 더나은세상의 직원들이 안성시청소년수련관을 방문하여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운영법인과 수련관 구성원들이 만나 청소년 현장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의 수고를 격려하고, 수련관 개관과 청소년 활동 운영까지 올 한해를 숨가쁘게 달려온 안성시청소년수련관 임직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많은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이 각자의 관심과 재능에 따라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구성된 수련관 각 내부를 함께 돌아보며 이곳에서 꿈을 키우고 실현해갈 많은 청소년들의 미래를 설레는 마음으로 그려보기도 하고요.
안성시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고, 청소년 활동의 중심 공간으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해나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더나은세상이 청소년활동과 국제교류 분야에서 쌓아온 전문성과 안성시청소년수련관 임직원의 노하우와 열정이 더해져, 더욱 양질의 활동 기회를 만들어 지역 청소년들이 창의적이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겠습니다.